고객, 임직원 등 모든 이해 관계자에 대해 인종, 국적, 성별, 종교, 출신지역, 장애, 결혼여부 등을 이유로 한 불합리한 차별을 하지 않고 모든 사람의 기본적인 인권을 존중한다. | |||
모든 종업원에게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그 능력과 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한다. |
고객에 대한 윤리 | |||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항상 경청•존중하며 최선을 다하여 성실하게 처리한다. | |||
사회 및 국가에 대한 윤리 | |||
환경 보전과 사회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국가발전에 공헌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구현하여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다. | |||
직원에 대한 윤리 | |||
개인의 능력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평가를 통하여 직원의 성취동기를 유발하고, 고용과 승진 등 인사관리에 있어 성별, 학력, 나이, 종교, 신체장애 등을 사유로 차별하지 아니한다. | |||
임직원 복무 윤리 | |||
직원 상호간에 인격을 존중하고 예의를 지키며 지연, 학연, 혈연, 성별 등을 이유로 차별적 행위를 아니한다. 직장내성희롱, 직장내괴롭힘이 개인의 인권을 침해하고, 직장의 근무분위기를 저해할 뿐만 아니라, 노동의욕 상실 업무생산성 저하 등의 결과를 초래하는 위법행위임을 인식하고, 이에 저촉되는 일체의 행동을 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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